본문 바로가기
서평단, 체험단 내용/[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2024

[한빛미디어] 도서서평단_나는 리뷰어다 2023 활동

by 비우내포 2023. 3. 11.
반응형

[한빛미디어] 도서서평단_나는 리뷰어다 2023 활동

 
 
한빛출판네트워크 에서 진행하는 한빛미디어 도서 서평단에 지원.
운 좋게도 서평단 멤버로 선정되어 1년동안 활동 하게 되었다.
 
진행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
 

>> 서평단 활동 과정 <<
(1) 한 달에 한 번 <나는 리뷰어다 2023> 서평단을 대상으로 '이벤트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2) '이벤트 안내 메일'을 확인한 후 도서 신청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도서 수령방식(전자책/종이책)을 선택합니다.
(4) 도서 신청 페이지의 목록 중에서 도서 3종을 고르시면 그중 1권을 랜덤으로 선정하여 발송해드립니다.  
(4) 도서 수령 후 2주 내로 리뷰를 작성한 뒤 등록된 리뷰 URL을 제출합니다. 
     (리뷰 URL 등록 안내는 도서 발송 후 이메일로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 이달의 우수 리뷰어 <<
매달 '이달의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선정된 분들의 우수 리뷰는 한빛 SNS/채널을 통해 공유될 수 있습니다. 
 >> 안내 사항 <<
모든 안내는 이메일로 진행되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서 수령 후 2회 이상 리뷰 미작성 시 서평단 활동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월 5일 전후로 여러권의 추천도서 목록을 제공하고, 
그 목록중에서 세 권을 고르면 랜덤으로 배송되는 구조이다.
개인일정으로 독서할 시간이 없거나 원하는 도서가 리스트에 없으면 해당 월은
굳이 신청하지 않고 넘어가도 [나는 리뷰어다] 활동에서 배제되진 않는다.
물론 리뷰 미작성등의 약속 미 이행시는 활동에서 배제될 수 있고,
우수리뷰로 선정될 시 소정의 상품을 보내주는 프로그램이다.

활동 내용은
  1) 개인 블로그 → 네이버, 브런치,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등
  2) 한빛미디어 홈페이지 → https://www.hanbit.co.kr/
  3) 온라인 서점 →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중 택 1
    ※ 개인 블로그, 한빛미디어 홈페이지, 온라인 서점에 모두 동일한 리뷰를 작성하셔도 됩니다.
    ※ 개인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할 때는 도서명과 표지 이미지를 꼭 올려주세요!
이런 식으로 진행되며, 월말 까지 리뷰를 올리면 되기 때문에 시간은 다소 여유있는 편이다.
신청을 언제했는지는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올해 초 [나는 리뷰어다] 활동에 선정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현재 두 달째 활동을 진행 중이다.

책 리뷰, 리뷰, 비소설,한빛미디어, 한빛출판네트워크, 나는리뷰어다, 서평단, 나는 리뷰어다 202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