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단, 체험단 내용/[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2024

[한빛미디어] 도서서평단_나는 리뷰어다 2024 활동

by 비우내포 2024. 2. 17.
반응형

[한빛미디어] 도서서평단_나는 리뷰어다 2024 활동

 

 


한빛출판네트워크 에서 진행하는 한빛미디어 도서 서평단에 지원.
운 좋게도 서평단 멤버로 선정되어 1년동안 활동 하게 되었다.
...라는 이야기는 2023년의 이야기.
 
그리고 2024년도에도 서평단을 모집한다는 얘기를
한빛미디어 홈페이지나 메일링서비스를 통해 알게되었다.
 
작년에 좋은 책들을 서평단이라는 활동아래 많이 읽었기에
혹시나하고 신청했고, 다행이 2024년에도 
한빛 미디어 도서 서평단 활동을 하게 되었다.
 

 

 
크게 인플루엔서나 SNS가 흥행하고 있지 않더라도 신청을 받는다는 얘기.
선별되는 책이 IT 관련책이 많긴 하지만 그쪽으로 꼭 한정되지는 않는다.
물론 한 두 번은 정말 외계어 처럼 보이는 책도 꾸역꾸역 읽었던 기억도 있다.
 

 

 

기본적으로 책을 월 1권 읽고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는 구글폼에 리뷰를 올린 사이트의 주소를 올리면
그 달의 숙제는 끝.
 
보통 개인블로그, SNS, 등 1곳,
한빛 미디어 홈페이지, 그리고 온라인 서점에 리뷰를 올려야 되며,
동일한 리뷰를 올려도 인정해준다.
 
보통 월 초에 책을 신청하면 10일 전후로 책을 받게 되고
마지막주 일요일까지가 마감 시한이다.
 
이런 흐름에 따라 올 한해도 나는 리뷰어다 2024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책 리뷰, 리뷰, 비소설, 한빛미디어, 한빛출판네트워크, 나는리뷰어다, 서평단, 나는 리뷰어다 2024

728x90
반응형

댓글